마케팅과 광고
-
저자황인표, 송준헌, 강진자, 조공숙, 표문송
-
발행인
-
편집
-
발행일20100125
-
도서형태4*6배
-
가격7,500원
-
ISBN서울시교육청(인정번호 2010-337-심), 256쪽
-
요약정보서울시교육청(인정번호 2010-337-심), 256쪽
PART 1. 현대 마케팅과 소비자
1. 마케팅의 뜻과 중요성
2. 마케팅과 관리
3. 소비자의 만족
PART 2.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전략의 수립
2. 환경 분석
3. 시장 세분화와 목표 시장의 선정
4. 시장에서의 경쟁 전략
PART 3. 소비자 행동의 이해
1.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2. 소비자 구매 동기
3. 소비자 구매 행동 과정
4. 소비자 운동
PART 4. 마케팅 믹스 전략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유통 전략
4. 촉진 전략
PART 5. 광고 관리와 특수 마케팅
1. 광고란 무엇인가?
2. 광고 매체
3. BTL을 통한 마케팅의 새로운 경향
4. 특수 마케팅의 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