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광고

마케팅과_광고.jpg
  • 저자
    황인표, 송준헌, 강진자, 조공숙, 표문송
  • 발행인
  • 편집
  • 발행일
    20100125
  • 도서형태
    4*6배
  • 가격
    7,500원
  • ISBN
    서울시교육청(인정번호 2010-337-심), 256쪽
  • 요약정보
    서울시교육청(인정번호 2010-337-심), 256쪽

PART 1. 현대 마케팅과 소비자
1. 마케팅의 뜻과 중요성
2. 마케팅과 관리
3. 소비자의 만족

 

PART 2.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전략의 수립
2. 환경 분석
3. 시장 세분화와 목표 시장의 선정
4. 시장에서의 경쟁 전략

 

PART 3. 소비자 행동의 이해
1.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2. 소비자 구매 동기
3. 소비자 구매 행동 과정
4. 소비자 운동

 

PART 4. 마케팅 믹스 전략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유통 전략
4. 촉진 전략

 

PART 5. 광고 관리와 특수 마케팅
1. 광고란 무엇인가?
2. 광고 매체
3. BTL을 통한 마케팅의 새로운 경향
4. 특수 마케팅의 기법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