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콘텐츠 마케팅 1

푸드_콘텐츠_마케팅1-표1.JPG
  • 저자
    권주형, 김진경, 이나라
  • 발행인
    김경용
  • 편집
    김옥자
  • 발행일
    2025. 02. 20
  • 도서형태
    국배변형
  • 가격
    18,000
  • ISBN
    979-11-89000-76-9
  • 요약정보
    <푸드 콘텐츠 마케팅 1> 교과서 입니다

1. 푸드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

01 푸드 콘텐츠 마케팅의 기본 개념

1 푸드 콘텐츠 마케팅의 개념 

2 푸드 콘텐츠 마케팅의 목적 및 중요성 

중단원 마무리/확인 학습 

02 푸드 콘텐츠 특성 및 유형

1 푸드 콘텐츠의 특성 

2 푸드 콘텐츠의 유형 

중단원 마무리/확인 학습 

대단원 종합 평가 


2. 푸드 콘텐츠 마케팅 기획

01 대상 소비자 식별

1 대상 소비자 분류 

2 푸드 콘텐츠 개발 전략 

중단원 마무리/확인 학습 

02 콘텐츠 기획과 아이디어 개발

1 푸드 콘텐츠 기획의 기본 원리 

2 아이디어 발굴과 선정 방법 

중단원 마무리/확인 학습 

대단원 종합 평가 


3. 글로벌 & 퓨전 K-푸드 콘텐츠

01 글로벌 푸드 콘텐츠

1 버섯 리소토 

2 차완무시 

3 가지 롤라티니 

4 브루스케타 

5 마르게리타 피자 

중단원 마무리/확인 학습 

02 퓨전 K-푸드 콘텐츠

1 보틀 샐러드 

2 닭가슴살 겨자 냉채 

3 짜장면 

4 토르티야 와퍼 수제 햄버거 

5 회오리 김밥 

중단원 마무리/확인 학습 

대단원 종합 평가 


확인 학습 및 대단원 종합 평가 정답 

찾아보기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