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콘텐츠 마케팅 1

-
저자권주형, 김진경, 이나라
-
발행인김경용
-
편집김옥자
-
발행일2025. 02. 20
-
도서형태국배변형
-
가격18,000
-
ISBN979-11-89000-76-9
-
요약정보<푸드 콘텐츠 마케팅 1> 교과서 입니다
1. 푸드 콘텐츠 마케팅의 이해
01 푸드 콘텐츠 마케팅의 기본 개념
1 푸드 콘텐츠 마케팅의 개념
2 푸드 콘텐츠 마케팅의 목적 및 중요성
중단원 마무리/확인 학습
02 푸드 콘텐츠 특성 및 유형
1 푸드 콘텐츠의 특성
2 푸드 콘텐츠의 유형
중단원 마무리/확인 학습
대단원 종합 평가
2. 푸드 콘텐츠 마케팅 기획
01 대상 소비자 식별
1 대상 소비자 분류
2 푸드 콘텐츠 개발 전략
중단원 마무리/확인 학습
02 콘텐츠 기획과 아이디어 개발
1 푸드 콘텐츠 기획의 기본 원리
2 아이디어 발굴과 선정 방법
중단원 마무리/확인 학습
대단원 종합 평가
3. 글로벌 & 퓨전 K-푸드 콘텐츠
01 글로벌 푸드 콘텐츠
1 버섯 리소토
2 차완무시
3 가지 롤라티니
4 브루스케타
5 마르게리타 피자
중단원 마무리/확인 학습
02 퓨전 K-푸드 콘텐츠
1 보틀 샐러드
2 닭가슴살 겨자 냉채
3 짜장면
4 토르티야 와퍼 수제 햄버거
5 회오리 김밥
중단원 마무리/확인 학습
대단원 종합 평가
확인 학습 및 대단원 종합 평가 정답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