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컨텐츠 마케팅(서울시교육청)

edum(t)12-cultur_20contents-seoul.jpg
  • 저자
    이명천, 김요한, 김유정, 김창영,
  • 발행인
  • 편집
  • 발행일
    20100210
  • 도서형태
    4*6배, 217쪽
  • 가격
    5,600 원
  • ISBN
    978-89-94127-09-5
  • 요약정보

Ⅰ 문화와 문화콘텐츠
1 문화콘텐츠의 이해
2 문화콘텐츠 산업의 특징과 중요성
3 문화콘텐츠 산업의 동향

Ⅱ 문화콘텐츠 산업의 유형
1 공연·영화
2 게임·애니메이션
3 방송
4 음악·출판
5 기타

Ⅲ 문화콘텐츠 마케팅
1 문화콘텐츠 마케팅 환경
2 시장 세분화와 표적 마케팅
3 소비자 행동의 이해

Ⅳ 문화콘텐츠 마케팅 전략
1 공연·영화 산업
2 게임·애니메이션 산업
3 방송 산업
4 음악·출판 산업

Ⅴ 문화콘텐츠의 세계화
1 문화콘텐츠 산업과 한류
2 문화콘텐츠 국제 마케팅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