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마케팅(인천시교육청)
-
저자김영순, 구문모, 하주용, 방선이,
-
발행인
-
편집
-
발행일20100220
-
도서형태4*6배, 272쪽
-
가격7,500 원
-
ISBN978-89-94127-13-2
-
요약정보
Ⅰ 마케팅의 이해
1 현대 사회와 마케팅
2 마케팅의 개념과 유형
3 광고
4 PR
5 문화산업과 마케팅
Ⅱ 문화콘텐츠와 마케팅
1 문화콘텐츠 상품
2 문화콘텐츠 생산자와 소비자
3 문화콘텐츠 마케팅의 현황과 전망
Ⅲ 문화콘텐츠 마케팅 유형과 전략
1 마케팅과 마케팅 전략 수립
2 문화콘텐츠 마케팅 전략
Ⅳ 문화콘텐츠 마케팅의 종류
1 메세나와 메세나 프로세스
2 웹 마케팅과 웹 마케팅 프로세스
Ⅴ 산업별 문화콘텐츠 마케팅
1 영상 마케팅
2 음악 마케팅
3 게임 마케팅
4 공연예술 마케팅
Ⅵ 문화콘텐츠 해외 마케팅
1 해외 마케팅의 현황과 전략
2 국제 견본시와 해외 마케팅 전략
3 한국 문화콘텐츠의 해외 마케팅 사례